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 관련] 배송 시스템 안내

작성자 TANNAT(ip:)

작성일 2022-11-15

조회 1632

평점 0점  

내용

[배송 시스템]
저희 TANNAT은 철저한 배송 시스템으로 출고 되기 때문에 박스, 테이프 등 모두 TANNAT 제작 패키지로만 출고 되며, 

모든 배송 절차는 사내 보안 프로그램에 기록됩니다.



[배송 일정]
각 상품의 배송 일정에 대한 부분은 상품 SHIPPING 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기본 상품 배송은 결제 완료일 익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예약 배송은 기재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4~5일에 걸쳐 순차 출고됩니다.

상품별 배송일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주문건에 대한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오후 2시 전, Q&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
[배송 방식]

저희 TANNAT의 배송은 택배로만 운영 중으로 퀵, 방문수령 등은 불가합니다.

택배사는 CJ대한통운 배송 업체와 계약 체결 후 이용되고 있습니다.

기본 택배비는 3,000원이며 7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이 적용됩니다.

도서 산간지역 및 제주도는 기본 배송비 +3,000원 입니다.



[부분 배송]
배송 일정이 다른 상품을 같이 주문하시는 경우 구매 금액에 상관
없이 부분 선발송됩니다.
상품별 배송 일정 확인해 주신 후 주문 부탁드리며, 배송 일정은 변동이 있어 정확한 안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
[묶음 배송]
2개 이상의 주문건을 무료배송으로 적용하여 한번에 묶어서 배송으로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Q&A 를 이용하여 요청 부탁드립니다.

단, 묶음 배송은 주문 상품의 배송 준비가 모두 완료된 상태에서 출고 가능합니다.



[배송 지연]
입고, 검수, 배송 절차는 상품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 여러 상황에 따라 입고가 지연될 경우 개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.
최대한 빠른 발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[배송 조회]
배송조회는 [ 배송중 ] 으로 주문 상태 변경 시 확인 가능하시며, 오후 7시 이후 정확합니다.





[배송 중 파손]
정상 출고 된 배송 물품이 여러 상황에 의해 파손 및 분실되어질 수 있습니다.
택배사로부터 배송 중 물품 파손 또는 분실 등의 안내를 받으셨을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 또는 무상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