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상품 A/S 안내

작성자 TANNAT(ip:)

작성일 2022-11-14

조회 1821

평점 0점  

내용

[상품 A/S 안내]

TANNAT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보증 기간은 구매 내역이 확인된 상품에 한해 구매월로부터 1년입니다.

구매 내역이 없는 중고 거래건, 회원 정보 확인 및 주문건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

상품 실물이 확인되어질 경우 처리 가능하며, 상품의 제조년월과 훼손된 정도에 따라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일부 품목의 부품 제공이 어려운 경우, 서비스 제한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접수 후, 상품 실물 확인 시 정확한 A/S 가능 여부와 상황에 따른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A/S가 불가한 상품의 경우 사전 안내 후 반송되어질 수 있습니다. 

** 상품에 추가적인 재단 및 봉제가 들어가게 되는 경우에는 수선 자국 및 변형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 

이 전과 완전하게 동일하기에는 어려울 수 있으며, 핏이 다르게 될 수 있어 본래의 핏과는 조금 달라질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는 걸 부탁드립니다.


- 단순 부품 및 봉제 A/S 시 : 무상 수선 진행, 왕복배송비 고객 부담

- 추가 부품 및 봉제 A/S 시 : 유상 수선 진행, 왕복배송비 고객 부담

- A/S 불가 시 : 왕복배송비 고객 부담



[상품 A/S 절차]

1. TANNAT 사이트 Q&A 게시판을 통해 위의 안내사항 확인해 주신 후 주문번호와 A/S 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작성하여 사전 접수해 주세요.

2. 상담을 통해 A/S가능 답변을 받으신 후 직접 선불로 택배 예약 부탁드립니다.

  - 받는곳 :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1길 50 1층 타낫

  - 연락처 : 070-8890-0730

3. 보내주신 상품이 TANNAT 으로 입고되면 상품 확인 후 거래처로 출고됩니다.

4. 상품 수선은 최대 2주 소요됩니다. (거래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)

5. 수선 완료된 상품 입고 시 유선 안내 후 택배를 통해 상품 출고되어집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