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수령 정보 변경 안내]
배송오류 및 누락 방지를 위해 주문완료 이후의 수령자 정보 변경은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상담 운영 시간 내에 고객센터(070-8890-0730) 또는 Q&A 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단, 배송준비중 및 배송중 상태의 경우 택배 출고 진행 중으로 오후 2시 이전까지의 요청 건만 가능합니다.
오후 2시 이후의 요청 건은 처리가 불가하기 때문에 기존의 기재해주신 배송지로 배송되는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빠른 변경을 위해서는 유선으로 문의주시면 더욱 빠른 변경 가능합니다.
[배송 전 환불]
저희 TANNAT은 구매 시 사용한 카드, 휴대폰, 무통장입금 등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상품준비중 상태의 주문건은 MY PAGE 에서 직접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
배송 전 취소는 오후 2시 이전으로만 가능하시며, 이후 취소 신청건에 대해서는 처리되기 어렵습니다.
배송준비중 상태의 주문건은 택배 출고 진행 중인 상태로 MY PAGE 에서 직접 취소 신청이 불가하며,
당일 오후 2시 이전으로 Q&A를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취소 여부 안내드리겠습니다.
이후 출고가 진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직접 반품을 신청해 주셔야 하며, 고객 변심 또는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반품은 배송비가 부과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[배송 전 환불이 불가한 경우]
배송 전 취소 문의 시 정확한 취소 신청 의사를 남겨 주셔야하며, 오후 2시 이전의 요청이어도 정확한 의사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합니다.
이로 인해 상품이 출고될 경우 취소가 불가하여 상품 반품은 단순 변심으로 처리됩니다.
[결제 수단별 환불 처리 안내]
환불 처리는 전체 취소 및 부분 취소 모두 가능하나 상황에 따라서 환불 수단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모든 환불 처리 기간은 요청 기간으로부터 영업일 제외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카드 : 카드 결제 시 PG(이니시스)사를 통해 결제 및 환불 진행되며, 카드사 할인 혜택이 적용된 결제 건에 대해서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
해당 카드사 영업일에 따라 환불 소요 기간이 상이하게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취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철회처리가 어려워 재주문이 필요할 수 있는 부분으로 신중한 요청 부탁드립니다.
*주문 취소 후 카드 승인이 취소되기 전 해당 카드사에서 당월 대금 청구서를 작성한 경우 취소된 내역에 대해 카드 대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해당 카드사에서 내역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승인취소를 진행하게되며, 환급 및 한도복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휴대폰 : 전체 취소, 당월 결제건에 한해 동일한 수단으로 취소 가능합니다.
부분 취소, 전월 결제건에 대해서는 소액결제 정책에 따라 동일한 수단으로의 환불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입금 환불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이 경우 고객님의 환불 계좌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, 환불계좌 미확인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부분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.
-무통장 : 직접 사이트에서의 환불 신청 시 환불 계좌를 기재 부탁드리며, 환불계좌 미 기재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환불 처리는 일괄 진행되어 신청 확인 후 7일이내 환급 됩니다.
-적립금 : 적립금 전액 결제 및 실 결제 수단이 아닌 적립금으로의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가능합니다.
단, 적립금으로 환불 받으신 금액은 기존의 결제수단 및 현금으로의 재반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적립금 환불액으로 인한 미가용 적립금은 오직 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을 해주셔야만 하는 부분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